The Definitive Guide to 창원
The Definitive Guide to 창원
Blog Article
As Korea's very first prepared city, modeled just after Canberra, Australia, Changwon employs available urban preparing which include several parks and different household and industrial locations.
In 1970, the Masan Free of charge Export Zone was opened to motivate foreign business enterprise to maneuver to the realm. In 1974, Changwon was chosen to get an industrial and residential centre, in addition to the provincial cash.
시내에 위치도 좋았고, 가격 대비 모텔보다는 호텔이라는 조건에서 조식도 포함되어있어 좋았다.
그러면서 창원시는 "만약 이런 사유 때문에 장 원장이 원장직을 사퇴하고자 했다면, 이는 진흥원과 같은 '공공기관의 작동 원리'에 대한 장 원장의 이해 부족이라 아니할 수 없다"라며 "오히려 이들보다는, '진흥원 내 직원과의 갈등, 수의계약 등 제보 논란, 자체 감사부서 신설에 따른 불만' 등 본인 관련 사유로 장 원장이 사퇴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라고 했다.
주차장 앞에는 넓은 창원오피 풀밭이 있어서 피크닉 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우리는 가볍게 커피랑 샌드위치랑 주전부리를 사놓은 걸 펴고 자리를 잡았어요.
그러면 다른 도는 더 죽어나간다. 한마디로 창원을 광역시로 승격시키자는 것은 충청도, 전라도, 강원도의 팔을 잘라서 경상도의 엉덩이에 붙여 꼬리를 만들자는 논리이다. 경상도가 꼬리를 달기 위해서 충청도, 전라도, 강원도는 외팔이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통합 이후에는 높으신 분들끼리 알력이 많은 듯, 창원시청을 이전해야 한다 말아야 한다, 경상남도청이 마산으로 와야 한다 말아야 한다 등등 말이 많다.
울산공업고등학교
광역시 승격은 곧 경남권 내 광역자치단체의 증가를 의미한다. 이에 따라 권역 내에서 광역자치단체별로 주는 권리도 늘어난다.
두대동, 삼동동, 덕정동, 대원동: 의창구 팔룡동에서 성산구 중앙동 관할로 변경
특히 창원 다호리의 고분군에서 볼 수 있듯이 청동기, 철기시대에는 창원지역을 근거지로 삼아 거대 집단이 강성했다. 이후 이 집단은 철기문명국인 가야 연맹체의 일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이렇게 경상남도 경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창원이 독립하게 되면 그야말로 경상남도의 경제는 휘청하게 된다라고 말할 수 있다.
또한 창원과 부산을 오갈 때 진영, 진해, 장유, 김해를 중간 기점으로 갈 수 있는 버스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